레이어닫기
앞서 지난 21일(현지시간) 미국과 이란이 휴전 양해각서(MOU)를 체결하자 이튿날 호르무즈 해협 안쪽에 있던 한국 국적 선박 2척이 해협을 통과했다. 전날에는 네 척의 한국 선박이 추가로 해협을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
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필수